안녕하세요, 모레상점입니다.
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주문 확인 후 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.
문의 주신 아이디에는 제품 주문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데,
해당 아이디로 주문하신 건지 혹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주신 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아래 이메일 주소로 주문하신 분 성함과 주소(주문번호와 송장번호가 있으시다면 함께) 전달 주시면 조금 더 자세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info@morestore.co.kr
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 드리며,
메일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모레상점 드림.
[ Original Message ]
분명 네이버 회원으로 바다키링2 숲 키링2 치약짜개1 구매를 했는데 주문내역에 왜 안뜨는지 모르겠네요.
큐앤에이에는 사진 첨부가 안되어 여기에 남깁니다.
키링 연결고리가 불량이 왔습니다. 학교에서 아이들 상품으로 나눠줬는데 이런 일이 생겨 아이가 많이 속상해하네요.
교환 원합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